엔믹스 출신 지니, 버커루 윈터 스타일링 화보…당당한 매력

129

버커루(BUCKAROO)가 그룹 엔믹스 출신 지니(JINI)와 함께한 23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고 이달 29 일까지 윈터 아우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버커루
사진=버커루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버커루의 23FW 컬렉션과 함께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지니의 다양한 매력을 조명했다. 화보 속 지니는 자유롭고 당당한 애티튜드로 버커루의 8 가지 윈터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빈티지한 봄버 스타일의 에코 레더 자켓에 컬러 와이드 데님 팬츠를 착용하여 쿨시크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숏팬츠와 탑에 스타일리시한 퀼팅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다운 푸퍼를 착용하여 대담한 섹시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버커루
사진=버커루

이밖에도 라쿤 야상 다운점퍼를 착용하여 극강의 인형 미모를 자랑했으며, 세련된 캐주얼 무드의 후디와 아이코닉한 로고 플레이가 반영된 체크 셔츠를 착용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화보 속 지니가 착용한 버커루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 24,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전국 버커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11 월 16 일부터 29 일까지 2 주간 온오프라인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