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차지비, 전기차 급속충전 요금 5월 최대 22% 할인

24

전기차 충전 서비스 플랫폼 GS차지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차지비가 운영하는 모든 공용 급속충전기(50kW 이상)에 대해 5월 한 달간 최대 22% 할인된 269원/kWh으로 충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S차지비 직영 전기차 충전소 /GS차지비
GS차지비 직영 전기차 충전소 /GS차지비

이번 이벤트는 차지비 회원으로 차지비 모바일 앱 또는 회원카드로 차지비 공용 급속충전기에서 충전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가족 단위 나들이가 많은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요금 할인이 적용되는 급속충전기는 차지비가 운영 중인 BMW, 벤츠 브랜드 충전소를 포함한 모든 공용 급속충전기다.

GS차지비는 최근 SK브로드밴드 자회사인 홈앤서비스의 전기차 충전사업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약 7만기의 전기차 충전기를 운영하는 독보적인 국내 전기차 충전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GS차지비는 업계에서 거의 유일하게 상이한 모델의 충전기를 인수해 자사의 플랫폼에 통합하는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홈앤서비스 충전기 1만4000기 인수는 국내 전기차 충전 업계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다.

GS차지비 신임철 대표는 “홈앤서비스 충전사업 인수를 통해 GS차지비는 ‘충전, 그 이상의 연결’이라는 비전 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GS차지비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충을 위한 정부의 정책적 지원을 바탕으로 전기차 충전 편의성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차지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