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많은 5월, 부산·충남 등으로 워케이션 떠나볼까

23

사무실을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5월이다. 하지만 직장인이라면 긴 시간을 내 여행을 가기란 쉽지 않다. 

그럼 워케이션은 어떨까. 5월은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 등 휴일이 많아,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워케이션을 떠나기 좋은 달이다. 이에 지자체도 네트워킹부터 워케이션 비용 할인 등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케터부터 디자이너까지…

‘일잘러’ 함께하는 부산형 워케이션 W-DAY

부산창조혁신센터가 5월 네트워킹과 함께하는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사진=부산 워케이션 누리집).

부산창조혁신센터가 ‘부산형 워케이션 W-DAY’ 5월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직군의 참가자가 모여 네트워킹하며, 매주 다른 주제로 소통한다. 이달 강연에는 문영호·김윤주 마케터, 김지홍 프로덕트 디자이너, 로컬브랜드 대보름의 노태현 경영지원 본부장이 참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고객 선택을 이끄는 RTB 전략(문영호 마케터) ▲더욱 자연스런 제품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디자이너들의 노력(김지홍 프로덕트 디자이너) ▲외식 사업의 도약과 성장(로컬브랜드 ‘대보름’ 노태현 본부장) ▲연결의 힘, 그것은 영감과 에너지의 원천(김윤주 마케터) 등의 주제로 마련됐다.

부산형 워케이션은 부산 워케이션 참가자나 부산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모집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 워케이션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남 워케이션, 가정의 달 기념 80% 할인 이벤트 진행

충청남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워케이션 충남' 프로그램은 운영한다(사진=충남도 워케이션).
충청남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워케이션 충남’ 프로그램은 운영한다(사진=충남도 워케이션).

충남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워케이션 충남’ 프로그램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케이션 충남 프로모션은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주중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느 △보령 △태안 △예산 △홍성 △아산 △천안 △공주 등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워케이션은 최대 80% 할인이 적용되며, 지역별 참여 비용과 관광 프로그램은 상이하다.  

예를 들어, 이 기간 대천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보령 프로그램은 기존 25만원에서 80%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충남도는 프로모션 기간 중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환영 꾸러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 충남 워케이션 SNS 참가자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