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2024 광주요 도자축제’ 개최

12
ⓒ광주요 ⓒ광주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2024 광주요 도자축제’를 개최한다.

광주요 이천센터점, 한남점 및 5개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클래식 라인, 모던 라인, 담시리즈, 캐주얼 라인, 백자, 미각 등 광주요 전제품을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지난 도자축제에서 큰 관심을 받은 ‘귀얄시리즈’를 기존 머그, 소리잔, 평접시 외 커피잔, 직사각 접시, 소형 합 등 새로운 기획세트로도 선보인다. 넓고 굵은 붓을 사용하여 백토를 바르는 ‘귀얄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붓자국의 흐름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힘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번 광주요 도자축제에서는 신제품인 구슬잔도 함께 선보인다. 구슬잔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광주요의 소리잔과 방울잔의 중간 사이즈로 술잔 또는 찻잔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소리잔 품목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캐주얼 라인인 미 시리즈의 유약을 입혀 구슬처럼 맑은 색감을 선사하며, 미솜, 미송, 미율, 미설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2p 또는 4p세트 구성으로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천센터점과 한남점에서는 가정의 달에 제격인 기프트 세트와 실속과 편의를 갖춘 홈 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도자축제 단독 기획 세트를 비롯해 스튜디오 샘플, 특가 제품 등 균일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월백시리즈, 백합시리즈, 담시리즈, 미각시리즈 등 홈세트 중심의 광주요 베스트셀러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음료쿠폰(이천센터점 한정), 담시리즈 유백색 단반세트, 한결 연청 내열전골냄비 등을 증정하고, 광주요 인스타그램 팔로우·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5월 15, 17, 18, 19일 4일간 이천센터점에서는 ‘마음을 빚고 그리다’를 테마로 도자축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도자기에 직접 그림을 그려 나만의 도자기를 만드는 도자 회화 원데이 체험 클래스를 일 3회 진행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또는 자사몰 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내 손으로 직접 도자기를 빚어볼 수 있는 물레체험은 이벤트 당일 1시에서 5시까지 현장에서 접수를 받아 진행되며, 물레 위에서 탄생하는 도자기의 오묘한 촉감과 형태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코유(Coyu)카페 옆 포토부스와 문화재인 수광리 오름가마 앞 포토존을 마련, 도자축제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이 자유롭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광주요와 추억쌓기’ 이벤트는 매일 진행된다.

광주요 관계자는 “광주요의 대표 연례 행사인 ’광주요 도자축제’는 다양한 광주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도자 회화 클래스, 물레체험, 포토스팟 이벤트 등 문화 체험의 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광주요 도자축제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