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레드, SNS 영상 리뷰어 ‘바비피플 서포터즈’ 모집

29

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숏폼에 바비레드 방문 리뷰 영상 업로드
서포터즈 신청자 전원에게 바비레드 프리미엄 에이드 1잔 무료 교환권 증정
서포터즈 당첨자 바비레드 식사권 제공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5인 푸짐한 경품 증정

강남역 맛집 대표 주자 매운 소갈비 파스타의 원조 ‘바비레드’가 영상 서포터즈 ‘바비피플’을 모집한다.

매콤한 한식과 부드러운 이탈리안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SNS 영상 리뷰어 ‘바비피플’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비피플’은 ‘바비레드’에서 식사와 서비스를 경험 한 후, 재미있고 솔직한 리뷰 영상을 업로드 하는 서포터즈 활동으로, 평소 맛있는 음식을 즐겨 먹고 촬영하는 것에 자신이 있거나, 맛집에 진심인 핫플러, 릴스나 쇼츠 틱톡 등 숏폼을 즐겨보고 트렌드와 먹방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 젠지 세대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4년 5월 7일부터 5월 21일까지이며 이벤트 이미지 속 QR 코드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서포터즈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완료이다. ‘바비피플’에 참여만 해도 신청자 전원에게 바비레드 프리미엄 에이드 1잔 무료 교환권이 경품으로 무료 제공되며 서포터즈로 당첨이 되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바비레드 식사권을 증정한다.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바비레드’의 대표 메뉴 소갈비 듬뿍 ‘레드 크림 파스타’와 입에서 살살 녹는 큐브 스테이크 ‘바비 스테이크’와 고급스러운 식사 분위기를 완성해줄 와인 2잔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다.

‘바비피플’로 선정된 인원은 기간 내 식사 후, 방문 리뷰를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틱톡, 구글 등에 업로드 하게 되며 좋은 반응을 보이거나 여러 채널에 추가 홍보를 할 경우 베스트 리뷰어 선정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베스트 리뷰어 1등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명), 2등은 CU 모바일 상품권 3만원(2명),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3명)으로 푸짐한 포상까지 라인업 되어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톡톡튀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서포터즈분들과 함께 바비레드를 다각적으로 트랜디하게 홍보를 펼칠 것”이라 말하며”평소 숏폼 영상과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서포터즈 모집 정보는 ‘바비레드’ 인스타그램(@BOBIRED_)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