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AMG 플레이그라운드 킥오프…시작은 ‘레이싱 챔피언십’

23
한성자동차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한성자동차 제공
한성자동차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2024 AMG PlayGround)’를 공식화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해 지난 2020년 6월 론칭한 대표적인 커뮤니티 클럽이다. 메르세데스-AMG의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오직 메르세데스-AMG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한성자동차는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14~15일까지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신규 멤버와 숙련된 멤버를 위한 다양한 세션과 함께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끼리 메르세데스-AMG로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장을 마련했다.

올해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이 더욱 강화된다. 한성자동차는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서킷 체험의 참여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등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멤버들이 오직 레이싱을 위해 탄생한 AMG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AMG 오너로서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