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멕시코 카리브해 유명 휴양지 호텔 TV 솔루션 수주 공략

17

[더구루=정예린 기자] LG전자가 전 세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멕시코 카리브해 유명 휴양지에 호텔 TV 공급을 추진한다. LG전자의 글로벌 TV 브랜드·기술 경쟁력을 앞세워 대규모 기업 간 거래(B2B) 수주를 따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14일 LG전자 멕시코법인에 따르면 비즈니스솔루션(BS)사업부는 이달 초 리비에라 마야에서 고객들을 상대로 호텔 산업에 특화된 B2B용 TV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투명 OLED TV부터 호텔용 TV 맞춤형 관리 플랫폼까지 LG전자의 강점을 적극 피력했다. 

우선 LG전자 투명 O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사이니지 관리 솔루션 ‘LG 수퍼사인(SuperSign)’ 조합을 시연했다. 투명 모드에서도 높은 명암비와 넓은 시야각을 자랑하는 투명 OLED를 LG 수퍼사인으로 제어했다. LG 수퍼사인은 디지털 사이니지용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호텔용 LED TV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맞춤형 호텔 TV 관리 솔루션 ‘프로:센트릭 다이렉트(Pro:Centric Direct)’도 선보였다. 호텔이나 리조트는 자사 로고, 그래픽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하거나 고객에 환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룸서비스, 날씨, 호텔이나 여행지 정보 등도 제공 가능하다. 

LG전자는 칸쿤, 코주멜, 이슬라 무헤레스, 체투말, 리비에라 마야, 코주멜 등 카리브해 지역에서 관광지로 유명한 지역을 중심으로 호텔 TV 솔루션 홍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호텔 객실용 TV 솔루션과 관련 서비스를 확장, 심화되고 있는 글로벌 상업용 TV 경쟁에서 살아남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