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 작곡가와 결혼소식 알린 아이돌, 예비신랑의 정체는…

576

[위클리 이슈 모음zip] A0A 유나 내달 작곡가와 결혼·정기선 부회장 만난 지디·검찰 박수형 친형에 징역 7년 구형 외

내달 작곡가와 화촉을 밝히는 AOA 유나. 사진제공=유나 SNS
내달 작곡가와 화촉을 밝히는 AOA 유나. 사진제공=유나 SNS

●A0A 출신 유나, 작곡가와 결혼

그룹 AOA 출신 유나가 결혼한다.

유나는 11일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 유나는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준 따뜻한 사람이다”고 소개했다.

유나는 오는 2월18일 강정훈 작곡가와 화촉을 밝힌다.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등과 와인 파티 중인 지드래곤. 사진제공=지드래곤 SNS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등과 와인 파티 중인 지드래곤. 사진제공=지드래곤 SNS

●지드래곤, CES 2024 참석 후 재벌 3세와 와인 회동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2024를 찾은 가수 지드래곤이 재벌 3세들과 어울린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드래곤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24 참석 이후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전무와 와인 회동을 가졌다. 정 부회장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의 장남이며 신 전무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장남이다.

지드래곤의 SNS에는 이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정 부회장에게 자신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에서 만든 브로치를 달아주는 사진도 공개했다.

최근 마약 혐의를 벗은 지드래곤은 새 소속사 이적 후 마약 퇴치 재단을 설립키로 하고 CES에 참석하는 등 광폭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형 부부와 법적 분쟁 중인 방송인 박수홍. 사진제공=다홍이랑엔터
형 부부와 법적 분쟁 중인 방송인 박수홍. 사진제공=다홍이랑엔터

●검, 박수홍 형에 징역 7년 구형

방송인 박수홍 형이 징역 7년을 구형받았다.

검찰은 10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 11부(부장판사 배성중)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박수홍 형 박모씨와 그의 아내에 대해 각각 징역 7년, 징역 3년을 구형했다.

박수홍 형 부부는 지난 2011년부터 10년간 라엘과 메디아붐 등 기획사를 운영하며 수십억원에 달하는 돈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됐다.

박수홍 형 부부에 대한 선고 공판 내달 14일 열린다.

영화 '탑건3' 제작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탑건3’ 제작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톰 크루즈, ‘탑건3’로 돌아온다

보잉 선글라스와 항공점퍼로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은 매버릭이 또 돌아온다.

11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트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탑건3’이 제작을 확정했다.

‘탑건3’에는 톰 크루즈와 함께 ‘탑건:매버릭’에 출연했던 마일즈 텔러, 글렌 파월 등도 출연할 예정이다.

‘탑건:매버릭’은 1986년 개봉한 톰 크루즈의 출세작 ‘탑건’의 속편으로 36년만인 2022년 개봉해 전 세계에서 14억 달러, 국내에서 800만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큰 흥행을 거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