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 차이의 삼촌 조카가 만나자 생긴 황당한 사건

160

이동욱 김혜준이 전하는 액션 맛집, ‘킬러들의 쇼핑몰’

'킬러들의 쇼핑몰'의 한 장면.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킬러들의 쇼핑몰’의 한 장면.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 신작이다.

배우 이동욱이 전직 용병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해 온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을, 김혜준이 자신도 모르는 새 삼촌에게 생존을 위한 트레이닝을 받아온 살벌한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았다.

특히 이동욱의 화려한 액션부터 무에타이, 그래플링 등 타격감 넘치는 맨손 격투, 원샷원킬의 스펙터클한 총기 액션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매 회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지난 1월17일 1, 2화를 공개한 ‘킬러들의 쇼핑몰’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와 감성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면서 다음에 이어질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촌의 부고와 동시에 지안을 노리는 킬러들과 아군인지 적군인지 모를 의심스러운 이들의 등장, 그리고 서서히 실체를 드러내는 쇼핑몰에 얽힌 진실까지 알면 알수록 흥미로운 킬러들의 세계관을 담은 ‘킬러들의 쇼핑몰’은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공개 예정이다.

감독: 이 권, 노규엽 / 출연: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이태영, 김민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편성: 8부작 / 공개: 1월17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