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뉴진스 혜인 피처링

269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가수 아이유 신곡에 피처링 보컬로 참여한다.

아이유는 5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6번째 미니 앨범 ‘The Winning’(더 위닝) 트랙 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 / 연합뉴스

이날 게재된 영상은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 목록 형식이라 독특함을 선사했다. 더블 타이틀곡인 ‘Shopper’와 ‘홀씨’를 포함해 ‘Shh..’, 음원 강자의 귀환을 알린 ‘Love wins all’, ‘관객이 될게(I stan U)’까지 총 5곡이 대표 이미지와 함께 나열됐다. 하단에는 발매일과 ‘Let’s go haul’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영상 말미엔 아이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Oh I want all I must have all, all”이라는 부분이 짧게 나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아이유가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부터 세심한 부분까지 오랜 시간 준비하며 공을 들였다. 먼저 타이틀곡인 ‘Shopper’는 아이유의 오랜 음악적 파트너이자 ‘레옹’, ‘스물셋’, ‘삐삐’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 작업에 함께한 이종훈 작곡가를 필두로 이채규 작곡가가 협업했으며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했다. 다른 타이틀곡인 ‘홀씨’는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 외 아이유가 작곡과 작사에 직접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 여섯 번째 미니음반 ‘더 위닝’ 트랙리스트 / 이담엔터테인먼트

아이유는 전곡에 단독 작사로 이름을 올려 아이유표 가삿말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더불어 실력파 뮤지션 홍소진, 서동환, 제휘, 김희원이 의기투합해 미니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3번 트랙 ‘Shh..’는 피처링에 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혜인과 롤러코스터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조원선이 표기돼 있으며 스페셜 내레이션에 물음표가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이유는 2월 2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The Winning’ 전곡을 공개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