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졌던 순간 일으켜준 사람…” 오늘(18일) 품절녀 되는 걸그룹 멤버

115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오늘(18일) 품절녀가 된다.

유나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음악 프로듀싱 팀 ‘별들의전쟁’ 멤버 프라이데이(본명 강정훈)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음악 작업을 하면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AOA 멤버 유나와 작곡가 강정훈의 웨딩 화보다. / 유나 인스타그램

유나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는 예비 신랑 프라이데이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졌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유나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심쿵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21년 FNC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다.

유나 인스타그램
유나 인스타그램

작곡가 프라이데이는 씨스타19 ‘마 보이’,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티아라 ‘완전 미쳤네’,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있지의 ‘달라달라’ ‘워너비’ 등을 만들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