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과거 짝사랑 상대 실명 언급…“조혜련 NO 진짜 좋아한 건 OOO”

114

개그맨 박명수가 조혜련과의 열애설을 적극 부인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 방송에서 박명수는 “내가 진짜 좋아한 건 정선희뿐이다. 조혜련은 절대 아니다”라고 밝힌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날 박명수는 “저는 조혜련을 좋아한 적 없어요. 정말로 없어요”라면서 “솔직히 좋아한 건 정선희뿐이다. 그 당시 나 말고도 수많은 동료가 정선희를 다 좋아했다. 정선희를 좋아한 거 지금 부인도 안다”라며 솔직한 입장을 드러내 모두를 귀 쫑긋 세우게 한다고.

이와 함께 박명수는 열애설의 시작점인 ‘울엄마’ 코너를 언급하며 “그 당시 ‘울엄마’ 코너를 같이 했는데 조혜련에게 잘 보이기 위해, 살기 위해 ‘혜련아 너 정말 예쁜 것 같아’, ‘너 매력 있어’라는 말은 했지만 좋아한다고 말 한 적은 없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한다.

하지만 이를 듣던 ‘연애 전문가’ 전현무가 “(조혜련이 오해하게) 플러팅(호감 표현 방법)을 했네”라며 박명수의 무분별한 플러팅을 지적했다고 해 열애설 논란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그런가 하면 최양락이 “최애 후배”로 “신동엽”을 꼽는다. “동엽이는 콩트도 잘하고 입담도 좋고 날이 갈수록 빛나는 것 같다”라고 칭찬하며 본인을 최애 선배로 꼽은 후배 박명수를 차애로 꼽는다.

여기에 팽현숙이 “동엽 씨가 명절마다 굴비를 보내줘”라며 선배를 살뜰히 챙기는 신동엽의 남다른 센스에 엄지 척을 든다고 해 박명수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5분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