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열애설’ 이나은, 뜻밖의 근황…다 깜짝 놀랐다 (+이유)

162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의 근황이 포착됐다.

왕따 논란이 불거진지 약 3년 만에 활동에 복귀해 시선을 끌었다.

3년 만에 복귀한 이나은 / 이나은 인스타그램

이나은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오랜만에 등장했다. 이나은은 극중 배우 한유라로 출연해 진이수(안보현)와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나은의 분량은 1분 남짓이었으나 3년 만의 복귀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나은은 지난 2015년 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던 중, 2020년 에이프릴 전 멤버 왕따 의혹의 주동자로 지목돼 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이나은은 당시 팬카페를 통해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 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라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소식이 잠잠하던 중 지난달 축구선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열애설이 불거져 또다시 관심이 집중됐다. 당시 두 사람은 이나은의 자택인 구리 아파트, 선수단 숙소가 있는 호텔 주차장 등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연달아 포착돼 연인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축구선수 이강인 / 뉴스1

당시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는 보도가 나왔을 때도 “입장 변화는 없다”며 지인 사이라는 입장만 되풀이한 바 있다.

한편, 이나은은 ‘재벌X형사’에 이어 새 드라마 ‘아이쇼핑’ 출연도 앞두고 있다.

‘아이쇼핑’은 다음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 ‘아이쇼핑'(글 엄세윤/그림 류가명)을 영상화한 것이다. 웹툰을 통해서 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를 사서 가격을 매기는 입양 브로커 설정, 아이를 키우다가 문제가 생기면 ‘환불’하는 서비스 등 불법 입양 카르텔의 비극 등 파격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1
0
+1
0
+1
3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