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복사판 5세 아들 최초 공개⋯ 시청자들 “딸 아니야? 완성형 미모”

773

배우 한가인이 자신과 똑 닮은 5세 아들 연제우 군의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 이목을 모았다.

배우 한가인 사진과 아들 연제우 군 사진 / 한가인 인스타그램,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방송장면

한가인은 18일 처음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 1화에서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과 함께 남프랑스로 떠나기 전날 짐을 챙기던 중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한가인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이유와 심경을 밝혔다.

한가인은 자신이 “캠핑 극혐주의자”라고 소개해 라미란을 놀라게 했다. 그는 “캠핑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집에서 먹으면 너무 편한데 양념 다 챙겨야지, 손질해야지…. 근데 주위에서 다들 너무 재밌다더라”라면서 “낭만, 자연이 주는 즐거움이 있다더라. 그래서 궁금했다. 나 같은 사람도 캠핑의 매력을 찾을 수 있을까 싶었다”라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방송장면 /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이어 한가인은 “나에겐 엄청나게 큰 일탈이다.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이 보고 싶고 그리울 거 같으면서도 보고 싶지 않을 것 같다”라면서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8세 딸과 5세 아들을 두고 있는 한가인은 캠핑 도구와 짐을 챙기면서 “아이들이 캠핑 도구를 보더니 너무 좋아하길래 집에서 미니 캠핑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방송장면 /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이어 한가인 아들 연제우 군이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너무 예쁘네요”, “아기 유전자가 너무 완벽하네”, “한가인 닮아서 눈이 크고 예쁘다”, “부러운 외모다”, “진짜 한가인 복사판이다”, “너무 귀엽네”, “아들이 아니라 딸 아닌가요?”, “벌써 완성형 미모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들의 외모를 칭찬했다.

한가인은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며 유럽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 힐링 캠핑 예능프로그램이다.

+1
1
+1
0
+1
2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