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드디어 장가간다…’10세 연하’ 여자친구와 이달 결혼식

67

홍진호가 10세 연하 여자친구와 이달 결혼식을 올린다.

해당 보도는 7일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홍진호 / 홍진호 인스타그램

이날 매체는 취재 결과를 바탕으로 “홍진호는 오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홍진호는 예비 신부와 3년간 교제했으며, 10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사실 홍진호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홍진호는 지난해 5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고백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진호는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밝히며 왼손에 낀 커플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내년이고 아직 1년 정도 남았다”면서 “상견례는 아직 안 했다. 아직 시간이 꽤 있어서 소감이라고 할 건 없지만, 그냥 별 문제 없이 잘 준비 하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지난달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직접 돌리기도 했다. “어차피 다 안 올 거 아니냐 축하만 해달라는 것”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2제 둘2서 결혼 생활 시작 2네요”, “콩느님도 장가간다”, “선수님 행복하셔야 해요”, “드디어 품절남 등극”, “결혼식 두 번, 신혼여행 두 번 가주세요”, “전승 준우승보다 어려운 게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1982년생 홍진호는 방송인,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프로게임단 감독이다. 우승을 한번도 하지 못하고 매번 준우승에 그친 것으로 유명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