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속상…” 깜짝 연애 발표한 에일리가 어젯밤 조용히 SNS에 남긴 글

48

가수 에일리가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 사업가 남성과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SNS에 입장문을 게재했다.

가수 에일리 /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 소속사 팝뮤직은 지난 19일 “에일리가 비연예인 남자 친구와 연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애인은 비연예인 사업가이며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에일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에일리가 지난 19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사랑하는 우리 에일리언들..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제가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여러분께 제가 직접 알리고 싶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어요~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2012년 ‘헤븐’으로 데뷔해 ‘보여줄게’, ‘U&I’, ‘너나 잘해’, ‘저녁 하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후 엄청난 사랑을 받은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다시 한번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그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KBS 2TV ‘불후의 명곡’, ‘리슨업’ 등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지난달 4일엔 곡 ‘하루’로 컴백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