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 밭 커플 사진 공개된 대표 미남 미녀

36

드디어 공개된 ‘폭싹 속았수다’ 스틸

아이유와 박보검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첫 스틸이 공개되었다.

두 사람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팬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작품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사진 한장으로 다시 한번 관심이 폭발했다.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

공개된 스틸에는 애순과 관식으로 분한 아이유와 박보검이 유채꽃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50년대의 정취가 물씬 풍겨지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으로 아이유와 박보검의 만남 외에도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임상춘 작가와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사진은 ‘폭싹 속았수다’의 스틸북에 수록된 모습으로 모든 촬영을 마치고 진행된 쫑파티에서 한 스태프에 의해 공객된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던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으며, 아이유에 이어 ‘효리네 민박’의 2기 알바생으로 근무한 바 있는 박보검. 이번 작품을 통해 아이유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문소리와 박해준이 각각 장년의 애순과 관식을 연기해 기대를 높이고 있는 ‘폭싹 속았수다’. 많은 이들의 노고 끝에 촬영을 마쳤으며, 후반 작업을 거쳐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