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애’ 여성과 비공개 결혼 후 딸까지 공개하는 가수

436

[데일리 핫이슈] ‘학폭 논란’ 송하윤·입대 심경 송강·’슈돌’ 합류 비와이·스승 사칭 뿔난 이연복

래퍼 비와이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사진출처=비와이 SNS
래퍼 비와이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사진출처=비와이 SNS

●비와이, ‘슈돌’서 딸 아내 최초 공개

래퍼 비와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비와이는 이달 말부터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힙합대디의 육아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와이가 방송을 통해 처음 14개월 된 딸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비와이는 2020년 8년간 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1월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연기자 송하윤. 맥스무비DB
연기자 송하윤. 맥스무비DB

●송하윤 ‘학폭’ 논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된 송하윤이 이를 강력 부인했다.

1일 JTBC ‘사건반장’은 여성 연기자 A씨의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에 대한 제보 내용을 방송했다.

제보자는 고교시절 선배였던 A씨가 자신을 1시간30분 동안 폭행했다면서 당시 A씨의 남자친구가 ‘일진’이어서 저항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A씨 측에 사실 여부를 물었다. A씨 측은 “전혀 기억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송하윤이 해당 연기자로 지목됐다.

이에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어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했다”면서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입대 하루 전 팬들에게 자필 편지로 인사 전한 배우 송강. 사진출처=송강 SNS
입대 하루 전 팬들에게 자필 편지로 인사 전한 배우 송강. 사진출처=송강 SNS

●입대 송강 “드디어 갑니다”

“드디어 갑니다.”

송강이 입대 하루 전인 1일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송강은 “2017년 데뷔 때부터 그리고 그 이후에도 사랑해주신 송편들(팬). 여러분들이 있기에 제가 있는 것 같다”며 “생일, 기념일, 팬미팅 등등 저의 20대를 의미있는, 뜻깊은 시간들로 채워줘서 너무 감사한 마음뿐이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저는 이제 잠깐동안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 다시 감사한 그리고 건강한 마음으로 봤으면 좋겠다”며 “일년 반이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으려고 한다”고 군 복무 기간 언어 공부 계획도 밝혔다.

그러면서 송강은 “건강히 조심히 행복하게 다녀오겠다”며 “사랑한다”는 말로 매듭을 지었다.

송강은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자신의 스승을 사칭하는 이들에게 경고한 이연복 셰프. 사진출처=이연복 셰프 SNS
자신의 스승을 사칭하는 이들에게 경고한 이연복 셰프. 사진출처=이연복 셰프 SNS

●이연복, 스승 사칭에 뿔났다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연복 셰프가 자신의 스승임을 사칭하는 이들에게 경고했다.

이연복 셰프는 1일 자신의 SNS에 “요즘 너도 나도 이연복 스승이라고 너무 많이 올라와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자신에게 스승은 없다고 단호하게 밝혔다.

그는 특정 식당을 언급 “장사 안 된다고 도와 달라고 해서 사진 좀 찍어줬더니 다 스승이라고 홍보한다”며 “장사도 좋지만 남의 이름을 팔면서 그러지 마시라”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