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카리나·이재욱, 공개열애 5주 만에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25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 커플에 관해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 / 뉴스1
배우 이재욱 / 뉴스1

카리나와 이재욱이 공개 열애 5주 만에 헤어졌다고 2일 텐아시아가 보도했다.

각종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과 팬들에 대한 미안함이 결별의 주요 원인으로 추정된다.

앞서 카리나의 일부 팬들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 카리나의 열애를 반대하는 시위 트럭을 보내기도 했다. 당시 트럭에는 “카리나, 팬이 주는 사랑이 부족했나.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나”, “직접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 인정 당시 악플로 인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제 두 사람은 본업에 충실하며 서로 연예계 동료로서 응원하겠다는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2월 27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당시 입장문을 내고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참석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각자의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몰래 만나며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환승연애 등 각종 논란에 시달렸다. 결국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려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