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장이수’ 박지환, 11살 연하 ‘와이프’와 늦깎이 결혼식 이유

93

배우 박지환 와이프, 아내, 배우자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영화 ‘범죄도시4’ 장이수 박지환 스틸컷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4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영화 ‘범죄도시4’ 장이수 역을 맡은 박지환이 출연한다.

특히 박지환 결혼식이 오는 4월 27일로 알려진 터라 대중들의 시선은 와이프에게 쏠리고 있다.

박지환은 지금의 아내를 소개팅을 통해 처음 만났다. 또한 처음 만난 날 “결혼하겠다”라는 생각이 문뜩 들었다고 전했다.

다음 날 박지환은 와이프를 만나 “왠지 모르게 결혼할 사람이 당신인 것 같아요”라고 고백했고 아내는 놀라 친구들에게 고민을 털어놨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범죄도시4’ 장이수 박지환, 마석도 마동석 스틸컷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하지만 두 사람은 실제로 부부가 됐다. 아들을 낳았고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박지환 나이는 43세로 와이프 나이는 11살 연하인 32세로 아내 직업, 얼굴 사진, 인스타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결혼을 앞두고 ‘유퀴즈’에 출연한 박지환은 개봉을 앞둔 ‘범죄도시4’ 이야기부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달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서 활약을 펼친 터라 ‘유퀴즈’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조선족 ‘장이수’로 얼굴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범죄도시4’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박지환이 지난달 11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4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 뉴스1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