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출연진] 신청곡 라인업·선곡, 꽃노래 선봬

22

1845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정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수 홍자가 서울 종로구 뉴스1 사무실에서 열린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홍자는 지난달 26일 새 싱글 ‘화양연화’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뉴스1

1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45회에서는 정훈희, 문정선, 홍자, 전미경, 이미배 등 출연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꽃’을 주제로 함께 울고 웃으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정훈희는 자신의 노래 ‘꽃밭에서’ ‘꽃길’을 열창한다. 신유는 ‘꽃물’을 부르고, 문정선은 ‘꽃 이야기’로 무대를 꾸민다. 홍자는 심수봉 노래 ‘무궁화’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강예슬은 백난아의 ‘찔레꽃’, 류원정은 이미자의 ‘아네모네’, 임병수는 사월과 오월의 ‘장미’를 부른다. 김태욱은 남인수의 ‘산유화’, 상상은 현철의 ‘봉선화 연정’를 선곡했다.

전미경은 ‘해바라기꽃’, 이상번은 ‘꽃나비 사랑’, 방주연은 자신의 곡 ‘꽃과 나비’, 이수호는 배금성의 ‘벌 나비 꽃나비’, 오승근은 ‘당신 꽃’, 이미배는 ‘장미빛 인생’을 선보인다.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사회자는 김동건이다. 18년 만에 하차했다가 7년 만인 2010년 5월 10일 복귀해 현재까지 진행을 맡고 있다. 나이는 1938년 생으로 올해 85세다.

가요무대 방송 시간은 4월 8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주 가요무대 출연진들이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가수 신유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뉴스1
◈1845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01. 꽃밭에서(정훈희) / 정훈희

02. 꽃길(정훈희) / 정훈희

03. 꽃물(신유) / 신유

04. 꽃 이야기(문정선) / 문정선

05. 산유화(남인수) / 김태욱

06. 봉선화 연정(현철) / 상상

07. 찔레꽃(백난아) / 강예슬

08. 아네모네(이미자) / 류원정

09. 장미(사월과 오월) / 임병수

10. 무궁화(심수봉) / 홍자

11. 해바라기꽃(전미경) / 전미경

12. 꽃나비 사랑(이상번) / 이상번

13. 꽃과 나비(방주연) / 방주연

14. 벌 나비 꽃나비(배금성) / 이수호

15. 당신 꽃(오승근) / 오승근

16. 장밋빛 인생(이미배) / 이미배

가요무대 포스토 / KBS ‘가요무대’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

KBS 1TV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이 공지됐다.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신청자의 사연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KBS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MMS)로 당첨 내용이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좌석이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만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위한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 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