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여고 추리반 시즌 3’, 스포일러 전격 공개

14

여고 추리반 멤버들이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여고 추리반 3’ 사진 / 티빙 인스타그램

25일 OTT 플랫폼 ‘티빙’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여고 추리반 3’의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고 추리반’은 5명의 멤버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이 전학 간 학교에서 발생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사건 사고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 1과 시즌 2가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종영한 가운데 약 2년 만에 시즌 3가 나온 것이다.

25일 공개된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 속에는 교복을 입은 멤버들이 송화여고로 새롭게 전학 오며 시작된다. 오랜만에 뭉친 다섯 멤버들의 특징을 차례대로 보여주며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자랑한다.

박지윤은 단서를 예리하게 추리해 내며 명불허전 ‘추리 퀸’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웃수저’ 장도연은 프로그램에 생기를 더해준다.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재재는 여고 추리반 공식 브레인이다. 논리정연하고 혼자서도 척척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비비는 특유의 털털하고 겁 없는 행동으로 모든 앞장서 행동을 보여준다. 비비만의 저돌적인 매력이 시즌 2에서도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마지막으로 최예나는 여고 추리반의 공식 귀염둥이를 맡고 있다. 항상 비상 간식을 구비해두며 많은 이들의 귀여움을 받은 바 있다. 시즌 3에서도 이런 모습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 속 멤버들은 이전 시즌 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고 추리반 시즌 3’는 오는 26일 OTT 플랫폼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