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예상치 못했던 특급 소식 기습 발표했다 [공식]

92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하며 ‘1박 2일’ 동료 이수근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승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무한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국내외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이승기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 후 가수, 배우, 예능인까지 ‘트리플 트랙’에서 모두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예계 대표 멀티 엔터테이너다. 데뷔 당해 각종 음악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한 것을 시작으로 2011년 KBS 연예대상, 2018년 SBS 연예대상, 2022년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증명했다.

먼저 가수로서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 ‘삭제’, ‘결혼해줄래’, ‘잘할게’, ‘정신이 나갔었나봐’, ‘되돌리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배우로도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배가본드’, ‘마우스’, ‘법대로 사랑하라’,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의 작품을 이끌며 시청자와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승기의 차기작은 영화 ‘대가족’이다.

이와 더불어 이승기는 ‘1박 2일’, ‘집사부일체’를 비롯해 ‘강심장’, ‘꽃보다 누나’, ‘신서유기’, ‘범인은 바로 너!’, ‘싱어게인’ 시리즈, ‘피크타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다인 이승기 웨딩 화보 / 이다인 인스타그램

지난해 4월에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인 이다인과 결혼했다. 지난 2월에는 첫 딸을 품에 안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승기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태민, VIVIZ(비비지, 은하·신비·엄지), 비오, 이무진, 하성운, 렌, 허각과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돼 있다.

2022년 전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이 생기면서 힘든 시간을 겪었던 이승기. 새 둥지를 찾은 그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