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진짜가’에서도 ‘취집’ 실패…결혼식 망치고 망연자실

250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차주영이 결혼에 실패 후 절망했다.

22일 오후 8시 5분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공태경은 장세진과 결혼을 정리하기 위해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하는 등 고군분투했다. 반면 공태경과의 결혼으로 신분 상승의 꿈을 이루고자 했던 장세진은 아버지인 장호(김창완 분)가 다쳤다는 소식을 들었음에도 홀로 결혼식장에 들어서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

8회 방송 말미 오연두는 공태경과 장세진의 결혼식장에 등장, 공태경의 아기를 가졌다고 당당히 선언하며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다. 과연 공태경과 장세진이 결혼에 무사히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이런 가운데 21일 공개된 스틸 속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야 하는 장세진은 충격에 휩싸인 채 망연자실한 모습이다. 그는 특히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표정으로 안쓰러움을 더했다.

장세진의 아빠 장호와 엄마 주화자(이칸희 분)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앞서 장호는 결혼식장에 찾아온 김준하(정의제 분)와 실랑이 끝에 잠시 정신을 잃었다. 그럼에도 장호는 상처가 난 이마에 반창고를 붙이고 딸의 결혼식장에 다시 나타난 것. 딸의 충격적인 상황을 알아챈 장호는 장세진의 곁을 지킨다.

평소 온화했던 장호가 분노에 찬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딸 세진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할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결혼식 현장 속 신랑 공태경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이들의 파란만장한 결혼식 결말은 22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빅토리콘텐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