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때마다 조언, 짜증나”…손담비, ‘♥이규혁’과의 부부 관계 폭로에 모두 경악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남편 이규혁 부부의 근황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 돼요”
2023년 5월 11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다이어트: VLOG ep.1 웨이트 트레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앞선 용평 여행 이후 “미친듯이 운동하겠다”라면서 다이어트와의 전쟁을 선포한 손담비는 이날 영상에서 꼼꼼히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푼 뒤,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손담비는 강도 높은 운동에 힘들어하면서도 “그래도 살은 빼야 한다”라면서 굳은 의지를 다졌습니다.
손담비가 스트레칭을 하는 동안 헬스 트레이너는 같이 온 이규혁에게 “한 시간 동안 찍으시는 거냐”라며 말을 걸었습니다.
이에 손담비는 “그렇다. 오늘 네시에 테니스가 있는데 그것까지 찍는다”라고 대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손담비는 “미안해요”라며 남편 이규혁에게 애교를 부리기도 했습니다.
손담비는 완벽한 자세로 데드리프트, 등 운동, 스윙 등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했고, 트레이너는 “100점이다”라며 칭찬을 건넸습니다.
트레이너는 힘든 운동 중 커피 타임을 가진 손담비를 향해 “매번 다이어트이긴 하다. 살이 많으신 편은 아닌데 근육량이 적으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손담비가 “근육이 잘 안 생긴다더라. 정말 많이 운동을 해도 안 붙는다. 너무 안 붙어서 힘들다”라며 고민을 토로하자 트레이너는 “근육이 잘 안붙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그래도 진짜 많이 좋아지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때 밖에서 들어온 이규혁은 운동선수 출신답게 “반동으로 하면 안된다”라며 훈수를 뒀습니다.
이에 손담비는 “짜증나려고 한다. 반동 없이 어떻게 하냐. 선생님이 맞다는데 오빠가 뭘”이라며 따져 물엇습니다.
보다 못한 헬스 트레이너는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된다. 부부 싸움은 나가서”라고 말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담비는 “말라서 갈라지는 근육을 좋아한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손담비는 이어 “좀 더 식단을 조절해야할 것 같다”라며 결의를 내비쳤습니다.
트레이너는 “결국은 술을 좀 적게 드시면 되는 거긴 하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습니다.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어
손담비는 2023년 5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스키여행? 먹방여행! DAMBI VLOG(with 용평)”이라는 영상을 게재해 2022년 12월 용평으로 스키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손담비는 제목에 적어 둔 것처럼 떡볶이, 고기, 술 등 폭풍 먹방을 즐겼고, “스키장에 온 지 사흘째인데, 한 번 탔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손담비는 “영하 20도에 타는 건 아닌 것 같다”라고 불만을 털어놨습니다.
손담비는 “오빠랑 나는 이건 안 맞는 것 같다.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즐기겠다. 눈만 봐도 힐링이 되니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손담비는 “이번 여행은 본의 아니게 먹방 여행이 됐다. 내 몸은 소중하다. 영하 20도에 타는 건 아닌 것 같다”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다음 날 손담비는 중식을 먹기 위해 유명 맛집을 찾았고, 이규혁에게 “나 얼굴 부었어? 아깐 부었다며”라며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음식이 나오자 먹음직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던 손담비는 “나는 내가 먹는 걸 이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다”라며 변화된 자신의 식욕에 놀랐습니다.
손담비는 “원래 소식좌니까. 근데 결혼하고 나서 음식에 관심이 많아졌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이규혁이 “너 원래 배고픔 못 참잖아”라고 일침을 날리자 손담비는 “그것도 그렇지”라며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각방은 싫으니까…
2023년 4월 28일 손담비는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 영상을 게재해 남편 이규혁과의 광장시장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줄지어 있는 맛집을 보고 “미쳤다. 다 맛있겠다”라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한 손담비는 빈대떡 집에 자리를 잡고 바로 소맥을 들이켰습니다.
이를 본 이규혁이 “너 마시면 어떡하냐. 운전 안 하냐”라고 묻자 손담비는 “오늘 내가 운전 안 했는데?”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손담비는 “소맥은 진짜 한잔 마셔줘야 한다. 너무 맛있다”라며 흡족함을 표했습니다.
김밥, 빈대떡, 떡볶이, 순대 등 맛있는 음식을 먹은 손담비는 어깨춤을 절로 추며 흥겨워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꼬마김밥까지 맛본 손담비는 “여기서는 뭘 먹어도 맛있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이후 이규혁은 손담비의 카메라 배터리에 말썽이 일자 “충전을 안 한다. 핸드폰이나 이런 거 충전을 안 해서 내가 다 선을 꼽아 놓는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규혁은 손담비에게 “카메라를 켜놨으면 말도 좀 많이 걸고 해라”라고 지적했고, 손담비는 “요즘 추세는 말 거는 것보다 그냥 이렇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받아쳤습니다.
이규혁이 “요즘 개그가 많이 늘었다”라고 하자 손담비는 “늘어난 게 아니라 원래 장착돼 있었다”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손담비는 지인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코골이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돌아버리겠다”라며 남편 이규혁의 코골이를 언급했습니다.
이를 듣던 스태프는 각방을 제안했지만, 손담비는 “아냐. 그건 싫으니까”라며 신혼부부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가습기를 틀어놓고 자라”라는 조언에 손담비는 “안방에도 거실에도 가습기가 있다. 오빠가 비염이 있어서 가습기 제일 좋은 걸로 샀다”라며 한숨을 내쉬어 웃음을 더했습니다.
결혼과 동시에 불거진 손절설, 왜?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손담비는 1997년 MBC ‘신데렐라’로 연예계에 입성했으며 2007년 가수로 데뷔한 뒤에는 ‘미쳤어’, ‘토요일 밤에’, ‘퀸’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터뜨리며 대중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2022년 5월 13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5세 연상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린 손담비는 이후 “결혼식장에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 손담비의 절친들이 참석하지 않았다”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손절설’이 불거졌습니다.
일각에서는 “손담비가 2021년 ‘가짜 수산업자 사기 사건’에 연루되면서 친구들에게 ‘손절’을 당한 것”이라는 추측이 흘러나왔습니다.
손담비와 정려원은 2021년 8월 28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포항 가짜 수산업자 김태우가 유명 연예인에게도 금품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 주인공으로 지목됐습니다.
한 매체는 “김태우는 지난 2019년 포항 구룡포에서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장에서 손담비와 알게 돼 촬영장 외 장소에서 사적 만남을 갖고 포르쉐 차량과 명품 옷, 가방 등 선물 공세를 펼치며 가까워졌다”라고 보도했습니다.
포항에서 오징어사업을 하겠다는 명목으로 100억 원대 사기를 친 김태우는 2019년 손담비 매니저를 자신의 법인 직원으로 채용하고 손담비에게는 고가의 수입차와 명품 옷, 가방 등을 여러 차례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실제 굉장히 긴밀했던 사이로 알려진 김태우와 손담비는 연인 관계였다는 이야기까지 등장했으며 한 관계자는 “김태우를 정려원에게 소개해 준 이도 손담비로 지목되고 있다”라고 귀띔했습니다.
정려원을 만나 미니쿠페 차량을 선물한 김태우는 “손담비가 정려원에게 빌린 5,000만 원을 대신 변제해줬다”라는 의혹도 함께 안게 됐습니다.
정려원은 해당 차량을 2020년 8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으며 관계자는 “이 과정에서 김태우와 정려원 또한 급속도로 친해졌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후 김태우가 계획한 사업이 결국 사기였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들의 우정에도 금이 간 것이라는 추측입니다.
사이가 틀어지자 김태우는 손담비에게 준 선물을 도로 가져갔으며 매체가 공개한 리스트에는 현금 총 7,234만 원, 에르메스 버킨백·팔찌·시계, 루이 비통 가방·신발·무선이어폰, 까르띠에 반지, 반 클리프 앤 아펠 목걸이, 프라다 자켓, 프레디 팔찌, 포르쉐 박스터, 생 로랑 가방·클러치·카드지갑, 발렌티노 클러치 등 약 20여 점의 고가품들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손담비와 함께 논란에 휩싸인 정려원은 2021년 9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괜찮습니다. 염려와 응원 감사합니다”라며 짧은 심경을 전했습니다.
손담비와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은 부모님들까지 함께 여행을 다닐 정도로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져 있던 바, 2020년 손담비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만 해도 이들은 다 같이 얼굴을 내비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불화설이 연일 이어지자 2022년 5월 15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다.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고 적어 떠도는 소문을 간접적으로 부인했습니다.
손담비는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맙다.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참석한 하객들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공효진은 손담비의 결혼식보다 앞선 2022년 3월 31일 현빈·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까지 받으며 참석했으나 손담비에게는 간단한 축하 멘트조차 남기지 않아 이와 같은 시선에 무게가 쏠렸습니다.
2022년 10월 11일(현지시간) 공효진은 케빈 오와 공식 열애 인정을 한 지 약 6개월 만에 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톱스타 공효진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었고 이날 결혼식에는 정려원, 엄지원 등도 참석했다고 확인됐으나 손담비는 참석하지 않아 손절설에 힘을 보탰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