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하’ 후배에게 반했던 선배 배우, 이런 행동까지 했었다는데요

297

안재욱, 46세의 나이에 출산
뮤지컬에서 만난 아내와 결혼 골인
사실은 ‘허세 사랑꾼’이라는 의혹도

출처 : Instagram@steelajw6796
출처 : 황태자 루돌프

지난 16일 안재욱이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안재욱은 2015년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했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안재욱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안재욱은 “연습실에 갔다가 아내와 처음 인사를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내 유머에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그렇게 웃겼나”고 묻자, 안재욱은 “내가 꽤 웃긴가 보다”라며 웃었다.

김구라가 “결혼한 지금도 아내가 엄청 웃나?”라고 질문하자, 안재욱은 “아직까지 웃긴가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안재욱은 아내에게 매일매일 고백과 설득을 했다면서 “정말 사정사정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출처 : Instagram@steelajw6796
출처 : Instagram@steelajw6796

안재욱은 2016년 결혼한 지 8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의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드디어 아빠가 되었어요. 예쁘고 건강하게 키울게요. 감사합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딸을 안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안재욱의 나이는 46세로 적지 않은 나이에 얻은 딸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안재욱은 “첫째는 결혼식 날 한 방에 생겼다”며 “그래서 주위에서 축하를 많이 받았다. 우리는 신혼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둘째는 우리 부부가 둘 다 건강했는데도 2년 넘도록 생기지 않았다. 우리 인생에는 둘째는 없나보다 생각하고 포기했는데 선물처럼 둘째가 생겼다”고 전했다.

당시 안재욱의 나이는 51세로 돌싱포맨 멤버들은 “50대의 희망이다”라며 부러워했다.

출처 : Instagram@steelajw6796
출처 :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홍기는 안재욱에 대해 “형수님과 통화할 때 목소리가 바뀌신다. 텐션이 올라가신다”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안재욱은 결혼하면 가정적으로 바뀔거라고 생각했었다”고 덧붙였다.

‘사랑꾼’ 안재욱에 이상민은 “형님이 육아 때문에 일찍 퇴근하거나 늦게 출근한 적 없었냐”고 질문했다.

이홍기는 “오히려 형님이 친목 도모를 위해서 조금 늦게 들어가는 경우는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욱은 “일이 없는 날은 무조건 아이들과 함께한다. 그래서 공식적인 스케줄이 있는 날은 회식이 있는 거다. 이걸 어떻게 놓치냐”고 해명했지만, 멤버들은 ‘허세 사랑꾼’이라며 안재욱을 놀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