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아 복귀했는데…그룹 빌리, 걱정스러운 소식 전했다

219

문수아가 소속된 그룹 빌리가 걱정스러운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15일 빌리 공식 팬카페를 통해 수현의 활동 중단을 알렸다.

빌리. / 이하 뉴스1

소속사는 “수현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하게 됐다.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수현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 수현의 빠른 회복을 위해 함께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수현.

앞서 문수아는 지난 4월 전해진 친오빠 고(故) 문빈의 비보로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약 2개월 만인 지난 14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복귀했다.

문수아가 어렵게 다시 활동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수현의 활동 중단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문수아가 지난 14일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생방송 시작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한편 최근 들어 아이돌그룹 멤버들의 활동 중단 소식이 잇따라 전해지면서 우려가 나온다. 에스파 지젤, 아이브 레이 등이 최근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복귀했다. 샤이니 온유도 지난 9일 활동을 중단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