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상 배우와 열애설 후…임나영, 새 소식 전해졌다

1207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배우 임나영이 새 보금자리를 찾았다.

배우 임나영이 아센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아센디오오

소속사 아센디오는 최근 “뛰어난 매력과 더불어 잠재력을 지닌 배우 임나영과 인연을 맺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임나영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임나영이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임나영은 “오랜 기다림 끝에 설렘 가득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이 설렘과 더불어 웃음 가득한 인연이길 바라며 그 감사한 마음을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아센디오에 둥지를 틀게 된 소감을 밝혔다.

2016년 Mnet ‘프로듀스101’를 통해 얼굴을 알린 임나영은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프리스틴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이 멈춘 후에는 배우로 전향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임나영 인스타그램

2020년 드라마 ‘악의 꽃’을 통해 브라운관 연기 데뷔를 알린 임나영은 이후 드라마 ‘썸머가이즈’, ‘나의 너에게’, ‘이미테이션’, ‘KBS 드라마 스페셜 – 유포자들’뿐만 아니라 영화 ‘트웬티 해커’, 뮤지컬 ‘사랑했어요’ 등 영역을 넘나들며 차곡차곡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3월엔 남반구 최대 규모의 공연예술 축제인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ADL) 무대에 섰다. 임나영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오델로’를 모티브로 한 창작 신체극 ‘헬로, 더 헬: 오델로’(Hello, the Hell: Othello)에서 오델로의 아내 데스데모나로 분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연극 ‘오델로’에서 호흡을 맞춘 9살 연상 배우 최웅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에 양측은 “연극을 함께 해 친한 동료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해 해프닝으로 일단락되기도 했다.

한편 임나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센디오에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김소은, 함은정, 박상남, 박영운, 이효나, 이현소, 김보영, 박주현, 김진환, 송한희, 유주하 등이 소속돼 있다

+1
1
+1
0
+1
1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