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대통령’ 헤이지니, 출산 9일 만에 몸무게 공개 → 모두 놀랐다 (사진)

26825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출산 9일 후 근황을 전했다.

유튜버 헤이지니가 첫 딸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 이하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출산 전 헤이지니의 D라인
출산 후 9일 만에 9kg가 빠진 헤이지니

헤이지니는 지난 5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앞자리 5. 출산 9일 차 68kg에서 처음으로 앞자리 5를 보았지 뭐예요!! 임신 전으로 돌아가려면 아직 멀었지만 그래도 행복하네요. 꺄르르르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 때 찍은 D라인과 함께 출산 후 59.7kg를 찍은 체중계가 담겼다. 출산 9일 만에 무려 9kg를 감량한 것. 이에 기쁜 마음을 드러낸 헤이지니는 “#산후조리원 #운동하고싶다”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부기가 많았었나 봐요. 저도 임신 때 살 많이 쪘는데 애 낳고 조리원 가서 마사지 받으니까 부기가 슝슝 빠지면서 10kg 빠졌어요”, “혜진쓰 영상 없어서 현기증 나요”, “모유 수유하면 살 많이 안 쪄요! 근데 수유 끝나면 진짜 조심해야 해요”, “와 벌써 이렇게 체중이 줄어들었다고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헤이지니와 그의 남편 듀드

헤이지니는 구독자 37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키즈 관련 콘텐츠 전문이다.지난 2018년 회사 이사 듀드와 결혼, 결혼 5년 만인 지난 7월 27일 첫딸을 품에 안았다.


+1
41
+1
12
+1
7
+1
3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