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열애설 터지게 한 데이트 사진 확산 중. . . 상대도 유명인

485

걸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전소연)이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소연과 문세훈으로 추정되는 사진 / 트위터

지난 19일 트위터와 네이트판 등에 ‘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2018년의 전소연 / 뉴스1

사진을 보면 둘은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 파리(WOOYOUNGMI PARIS)’의 한 매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소연이 구매한 옷을 계산하고 있는 가운데, 문세훈은 카메라를 인식한 듯 곤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게시물 작성자는 “2023년 6월 27일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1 문세훈”이라고만 설명했다.

해당 댓글 / 네이트판 캡처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네버랜드(아이들 팬덤)도 다 알고 있었다”, “소연이는 프로듀싱 멤버니까 네버랜드도 별말 안 하는 것이다”, “소연도 이제 남자 만날 나이긴 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문세훈 / 유튜브 ‘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문세훈은 양식당 온리고 대표로, 2021년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4월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엔 LG헬로비전·K-STAR ‘제철 요리해주는 옆집 누나'(이하 제철누나)에 출연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