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잘 나가는 한국계 배우

729

넷플릭스 시리즈 출연 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애슐리 박이 신작 소식을 전했다. 영화는 코미디 장르의 다.

본격 짠내투어 코미디 영화 ‘조이 라이드’

'조이 라이드'의 한 장면. 사진제공=판씨네마
‘조이 라이드’의 한 장면. 사진제공=판씨네마

‘조이 라이드’는 K-마미를 찾기 전까진 귀국 불가! 천방지축 절친들과 지구 반 바퀴를 돌아버린 월드투어 코미디 영화다.

성공 가도를 달리던 알파걸 변호사 오드리(애슐리 박)는 초고속 승진을 위해 어릴 적 헤어진 생모를 찾아오라는 황당한 미션을 받는다. 꽃미남 전문가인 음란마귀 아티스트 롤로(셰리 콜라), 흑역사 숨기고 할리우드 진출 앞둔 톱배우 캣(스테파니 수), 흐린 눈의 케이팝 광인 데드아이(사브리나 우)가 합류하면서 네 친구들의 웃음 가득 월드투어가 시작된다.

‘조이 라이드’의 메가폰을 잡은 감독 아델 림은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각본가다. 이번 ‘조이 라이드’ 역시 연출뿐만 아니라 직접 각본까지 담당했다.

여기에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한국계 배우 애슐리 박이 주연을 맡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스테파니 수, 할리우드의 인기 코미디언 셰리 콜라, 하버드 출신의 스탠드 업 코미디언 사브리나 우가 진한 우정만큼 매콤하고 앙큼한 입담을 자랑하는 주인공들로 출연해 큰 재미를 전한다.

감독: 아델 림 / 출연: 애슐리 박, 스테파니 수, 셰리 콜라, 사브리나 우 / 수입: 판씨네마 / 배급: 판씨네마 / 러닝타임: 95분 /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개봉: 8월30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