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와 깜짝 결혼 발표한 6세 연하남, 정체가 놀랍다

497

가수 임정희가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해 예비 신랑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가수 임정희, 발레리노 김희현 / 뉴스1, 김희현 인스타그램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임정희가 발레리노 김희현과 10월 3일 결혼한다”며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임정희는 올해 42세, 김희현은 올해 36세로 6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발레리나 김주원의 탱고발레 공연 ‘3 Minute: Su tiempo’에 배우와 댄서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이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5년 ‘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로 데뷔한 임정희는 ‘사랑아 가지마’, ‘눈물이 안 났어’, ‘진짜일 리 없어’, ‘나 돌아가’, ‘시계태엽’, ‘사랑에 미치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최근 뮤지컬 ‘킹아더’, ‘프리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가수 임정희 / 뉴스1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2013년 한국발레협회 콩쿠르 신인상을 받은 실력자다. 2015년 대한민국 대표 남성선발대회 ‘쿨가이’ 1위로 뽑히는 등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다.

발레리노 김희현 / 김희현 인스타그램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 발레리노 김희현 / 김희현 인스타그램

지난해 10월에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개그우먼 신봉선의 ‘7살 연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신봉선 데이트 상대로 예능에 출연한 김희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