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S그룹, 전남 해남군 솔라시도에 국제학교 유치
BS그룹이 전라남도, 해남군 등과 함께 조성 중인 솔라시도에 국제학교가 유치된다.27일 BS그룹은 지난 25일 전라남도, 해남군, 미국 RCS(Redlands Christian School)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RCS 미디어센터에서 ‘솔라시도 외국교육기관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CS는 100년 전통의 미국 명문 사립학교로 솔라시도 내 국제학교 설립 및 운영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솔라시도는 국제 수준의 교육환경을 갖춘 교육특화 주거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BS그룹은 RCS와 체결한 업무협약…
평택역 일대 49층 초고층 아파트 들어선다…스카이라인 형성
평택역 역세권에 초고층 아파트가 들어서며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서울 대치동 ‘타워팰리스’,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부산 해운대 ‘엘시티’ 등과 같이 평택역 일대에도 초고층 스카이라인이 들어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27일 쌍용건설은 평택역 인근에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대단지가 들어선다고 밝혔다.이 단지는 수도권 남부에서 가장 노픈 49층 규모로 전용면적 84~134㎡(펜트형 포함) 아파트 784가구와 전용 113~118㎡ 오피스텔 50실로 평택역 인근 통복동에 들어…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 “10명 중 7명 이용…만족도 높아”
여의도에서 최초로 조·중식 서비스를 도입한 ‘브라이튼 여의도’가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월 평균 이용률 70%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신영에 따르면 브라이튼 여의도 입주가구의 조·중식 서비스 이용률은 지난해 2월 서비스 이후월 평균 72%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지난해 12월 기준 이용률은 81%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63%, 11월 77%에 이어 3개월연속 증가세를 보인 것이다.신영 관계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식단이나 퀄리티에 대한 호평이 다수 게재됐을 정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
인기글
인기글
에너지공단, 부패 취약 분야 원점서 개선 추진
데일리안 -
한국에너지공단은 24일 울산 본사에서 이사장과 주요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위원회는 에너지공단은 공공기관에 대한 국민의 높아진 청렴 수준 요구에 부응하여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종합청렴도 최우수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구성됐다.이사장을 위원장으로 해 윤리경영, 민원, 대국민 지원 관련 부서 책임자 15명으로 구성됐다. 분기별로 기관의 부패 취약분야 진단과 개선과제 발굴, 과제 이행현황 모니터링 등 반부패․청렴 리스크 관리, 반부패 시책과 청렴 현안에 대한 논의·결정 등을 하게 된다.에너지공단은 이날 ▲반부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