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S그룹, 전남 해남군 솔라시도에 국제학교 유치
BS그룹이 전라남도, 해남군 등과 함께 조성 중인 솔라시도에 국제학교가 유치된다.27일 BS그룹은 지난 25일 전라남도, 해남군, 미국 RCS(Redlands Christian School)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RCS 미디어센터에서 ‘솔라시도 외국교육기관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CS는 100년 전통의 미국 명문 사립학교로 솔라시도 내 국제학교 설립 및 운영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솔라시도는 국제 수준의 교육환경을 갖춘 교육특화 주거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BS그룹은 RCS와 체결한 업무협약…
평택역 일대 49층 초고층 아파트 들어선다…스카이라인 형성
평택역 역세권에 초고층 아파트가 들어서며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서울 대치동 ‘타워팰리스’,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부산 해운대 ‘엘시티’ 등과 같이 평택역 일대에도 초고층 스카이라인이 들어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27일 쌍용건설은 평택역 인근에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대단지가 들어선다고 밝혔다.이 단지는 수도권 남부에서 가장 노픈 49층 규모로 전용면적 84~134㎡(펜트형 포함) 아파트 784가구와 전용 113~118㎡ 오피스텔 50실로 평택역 인근 통복동에 들어…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 “10명 중 7명 이용…만족도 높아”
여의도에서 최초로 조·중식 서비스를 도입한 ‘브라이튼 여의도’가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월 평균 이용률 70%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신영에 따르면 브라이튼 여의도 입주가구의 조·중식 서비스 이용률은 지난해 2월 서비스 이후월 평균 72%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지난해 12월 기준 이용률은 81%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63%, 11월 77%에 이어 3개월연속 증가세를 보인 것이다.신영 관계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식단이나 퀄리티에 대한 호평이 다수 게재됐을 정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
인기글
인기글
광진구, 초등학생 등하굣길 안전 살핀다.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봄철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교 주변 통학로를 긴급 점검했다.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통학환경을 위해 지역내 21개 초등학교와 66곳의 어린이보호구역 주변을 살폈다.주요 점검사항은 ▲도로 및 보행로 상태 ▲교통신호 및 안내 표지판 ▲어린이보호구역 관리실태 ▲학교주변 안전 위해요소 등이다. 특히, 야간점검도 실시해 가로등, 보안등, 표지판 정상작동 여부 등 저녁 시간에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도 대비했다.구는 이번 점검을 통해 교통표지판 각도조정, 시설물 미작동, 안전펜스 정비 등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