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노선을 달리는 케이블카, 쉴트호른반 스카이라인이 스위스에서 개통했다.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쉴트호른반 스카이라인은 지난 13일 개막식을 거쳐 하루 뒤인 14일 공식 운행을 개시했다. 슈테헬베르크(Stechelberg)에서 출발하는 쉴트호른반 스카이라인 케이블카는 뮈렌(Mürren), 비르그(Birg), 쉴트호른(Schilthorn)까지 총 3번 정차한다.
먹고 남은 김 보관법 이렇게 하니 끝까지 바삭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 마땅한 반찬 없을 때 조미김을 즐겨 먹는데요 오늘은 먹고 남은 김 끝까지 바삭함 유지하는 보관 비법을 소개합니다 봉지김 도시락 김은 양이 적어서 한번 먹고 버리면 되는데요 위 사진처럼 봉지김은 양이 많아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죠 이렇게 먹고 남은 김 그냥 보관하면 김 특성상 쉽게 눅눅해 버리더라고요 키친타월 깔아주기 이럴 때 먹고 남은 김 눅눅함 없이 끝까지 바삭함 유지하는 비법은 간단한데요 일단 밀폐용기에 키친타월을 깔아줍니다 실리카겔 넣기 키친타월 위에 김 봉지 속에 있던 실리카겔을 하나 넣어주세요 키친타월과 실리카겔이 김의 습기를 잡아 눅눅함을 방지해요 먹고 남은 김 넣기 그다음 먹고 남은 김을 넣어 줍니다 냉장 보관 뚜껑을 닫아 냉장고 보관하시면 끝! 간단해도 너무 간단하죠? 바삭함 유지하는 김 먹을 때마다 꺼내보면 바삭함이 유지됩니다 끝까지 바삭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먹고 남은 김 대충 보관하면 눅눅해지니 이 방법 활용해 보관하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포켓몬코리아가 포켓몬 카드 게임 '2025 코리안리그 시즌2'를 2025년 1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B1홀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2025 코리안리그는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5'에 진출할 대한민국 대표를 선발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다. 파이널 시즌을 포함해 총 5번의 대회가 진행되며, 연령별로 주니어, 시니어, 마스터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각 시즌마다 상위 입상자에게는 승점이 지급되며, 최종 승점의 총합이 높은 상위 플레이어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5의 대한민국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