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향수 써요?” 실제 경험한 이성한테 인기 많은 여름 향수 best

1450

여름이 오길 기다린 것처럼 새로운 향수가 쏟아지고 있다. 그중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을 만나기는 쉽지 않다.

여름과 어울리는 달콤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꽃 내음이 물씬 풍겨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중요한 모임에서도 빛을 발할 여름 향수 하나를 추천한다. 명품 향수 향과 98.9% 일치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바로 ‘센트 디 센스 퍼퓸 5종’이다. 기억을 남기는 향수라는 의미의 ‘센트 디 센스’는 5가지 종류의 플로럴 향과 오래가는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발향을 자랑한다.



첫 번째 ‘러브모아젤’은 은은한 플로럴 오리엔탈 우드 향으로 고혹스럽고 매력적인 페로몬의 관능미가 느껴지는 향이다. 강렬한 자스민 속에 생동감 넘치는 바닐라 머스크의 조합으로 플로럴 향이 풍부하게 스며든다.


두 번째 ‘미스디어 쥬르’는 프루츠 플로랄 머스크 향으로 편안함 속 달콤함이 가득 느껴진다. 부드럽고 신선한 생화 속 포근한 샌달우드가 더해져 은은하고 우아한 느낌으로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로 쓰기 좋은 무난하다.


세 번째 ‘코튼블랑’은 바닐라 머스크 향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바닐라, 파운더리한 머스크 조합이 매력적이다. 시원한 자연 속 바람의 상쾌함과 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네 번째 ‘프리지아 가든’은 그린 프루츠 프리지아 향으로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달콤한 페어와 풍성한 꽃다발을 안겨준 듯한 순수함, 달달하고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다.


다섯 번째 ‘레이디 오브 파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머스크향으로 은은하게 남는 파우더리 향의 포근함이 매력적이다. 유칼립투스잎과 라벤더오일이 함유된 관능적인 느낌으로 첫인상을 강하게 남기고 싶다면 추천!


구매자들은 “이 가격에 이 향기라니.. 주변에서 향 너무 좋대요”, “한 번만 뿌려도 냄새가 반나절 정도 지속되네요”, “주변에서 살냄새 왜 이렇게 좋냐고ㅋㅋ 뭐쓰냐 자꾸 물어봐요”, “명품 향수랑 향이 거의 똑같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5가지 종류의 ‘센트디센트 퍼퓸 30ml’는 현재 택샵에서 50% 할인가 9,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