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좀비가 더욱 새롭게 진화해서 돌아왔다

6

넥슨의 대표 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속 좀비모드가 진화해서 돌아왔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GEN Z’ / 넥슨

넥슨은 30일 카스 온라인에 더욱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좀비가 등장하는 ‘GEN Z’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GEN Z’는 좀비 히어로 모드 내 좀비 진영과 인간 진영 사이의 밸런스를 다듬는 업데이트로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 시작 후 최초 등장하는 숙주 좀비로 선정되면 자동으로 변신해 일정 시간 동안 체력 및 방어력 향상, 넉백(밀어내기) 및 경직에 면역이 되는 특수능력, 스킬 강화 및 부가 효과 등의 강력한 능력이 주어진다.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에게 피해를 입은 인간은 출혈 상태가 돼 시간이 흐를 수록 체력이 감소하며, 이 상태에서 벗어나려면 전장에 존재하는 ‘구급상자’ 아이템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좀비는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 유지 시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공격받은 정도에 따라 분노 게이지를 충전해 ‘분노한 강력한 숙주 좀비’로 변신할 수 있다. 시간에 따라 줄어드는 분노 게이지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기존 좀비보다 강력한 신체 능력과 스킬이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서 사전등록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하지 못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 13일까지 연장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장등록 진행 시 ‘좀비 히어로 보급 상자’ 및 3만 마일리지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사전등록 및 연장등록을 진행한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신규 초월 무기 ‘펄스 리액터’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카스 온라인은 좀비 히어로 모드 인기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일 게임 접속 시 모든 유형별 기간제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플레이 연동 넥슨 ID를 보유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내 ‘카스 온라인’ 플레이 시간 60분 달성 시 넥슨캐시와 교환할 수 있는 1000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고, 좀비 히어로 모드를 3세션 이상 플레이하면 2000플레이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이용자 웹툰 작가 ‘NASA’와 협업해 새로워진 좀비 히어로 모드를 웹툰으로 설명하는 가이드 웹툰을 공개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