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부터 알찬 코스까지…호텔 연말 특급 프로모션

216

호텔가가 연말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되었다. 화려한 조명 아래 성탄절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신나는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DJ 가 선보이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디스코 공연이 진행되어 분위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투버 ‘찬란하다나’ 김다민과 다양한 수상이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로맨틱한 아이스 갈라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부터 겨울철 대표 음료인 따뜻한 뱅쇼와 구워 먹는 마시멜로, 탕후루 등의 인기 간식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바다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남은 올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3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을 선보인다.

이번 ‘3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은 할인된 객실 가격으로 더 많은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하얏트 일일 요금 스탠다드 객실 기준 10% 할인 및 정규 숙박 1박 당 하얏트 월드 보너스 포인트 3,000점 제공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고 하얏트 월드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한 해 동안 파크 하얏트 부산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023년 12월 11일부터 29일까지(단, 12월 23일 – 24일 제외) 체크인 시 100% 당첨 가능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하며, 파크 하얏트 부산 물개 인형, 파크 하얏트 부산 한정판 마그넷, 쿠키 세트, 와인, 식음료 이용권, 식음료 할인권, 객실 업그레이드, 객실 및 식음 바우처 등 풍성한 상품을 마련해 설렘 가득한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바우처를 제외한 모든 혜택은 투숙 기간 내 이용 가능하며, 양도 불가하다.

사진=보코 서울 강남
사진=보코 서울 강남

IHG가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보코(voco) 브랜드 보코서울강남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HOTEL DAWSON)’과 협업하여 겨울시즌 한정 상품인 ‘센트 오브 윈터(Scent of Winter)’ 패키지를 런칭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도슨에서 최근 출시한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중 ‘룸넘버 792’를 호텔 내 모든 객실에 공식 룸 스프레이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출시한 스페셜 겨울 패키지로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호텔도슨의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3종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와 아마리오 레스토랑의 겨울 오트 라떼 프로모션 메뉴 2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겨울 오트 라떼 프로모션은 100% 호주산 귀리로 만든 식물성 밀크의 대표주자인 ‘오트사이드(OATSIDE)’와 협업하여 진행한 점이 특징이다.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귀리를 이용하여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단호박 라떼와 녹차의 쌉싸름한 맛과 초코의 달콤함을 결합한 초코말차 라떼 그리고 궁극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레드벨벳 라떼까지 3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보코서울강남의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디너타임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안심 스테이크와 램 숄더, 랍스터 테일을 한 플레이트에 담아낸 ‘산타 트리오 플레이트’를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제공하며, 해산물 누룽지탕, 멘보샤, 훈제 연어샐러드 등 총 25가지의 세미 뷔페메뉴도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사진=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노보텔 수원에서는 연말을 특수기를 맞이하여 풍성한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노보텔 수원에서는 연말을 특수기를 맞이하여 풍성한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매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에도 객실 패키지인 피날레 패키지를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했으며, 하루에 딱 한 객실만 판매되는 한정 패키지로 노보텔 수원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수원 대표 맛집으로 손꼽히는 더스퀘어 레스토랑의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맛볼 수 있는 디너를 비롯해 조식, 록시땅 크래커 키트, 모엣 샹동 1병까지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한정 기간동안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역시 준비되었다.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딸기를 아끼지 않고 만든 해당 케이크는 66,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2월 한 달간 호텔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투숙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스윗 피날레’패키지와 ‘그랜드 피날레’ 패키지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연말 한정으로 판매되는 패키지이며 지금 노보텔 수원 예약실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코스 요리로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크리스마스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는 활 바닷가재, 옥돔 등 고급 해산물과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해 준비한 8가지 코스 요리와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로 입맛을 돋워줄 ‘뤼나르 블랑드 블랑‘ 1잔으로 구성된다.

먼저 프랑스 최고급 카비아리(Kaviari) 캐비어를 이용한 타르트, 제주 구좌 당근으로 만든 프랑스식 디저트인 크루스타드 등 아뮤즈 부쉬가 제공된다. 이어서 새우살로 속을 채운 활 바닷가재에 특제 소스를 곁들인 크리스마스 특선 전채를 포함한 3가지가 전채 요리가 차례로 준비된다.

다음으로 해비치 인근 어촌에서 공수해 온 옥돔으로 만든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는 블랙 트러플과 돼지감자, 우엉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 또는 안심이 제공된다. 프리 디저트는 제주산 감귤로 만든 소르베, 메인 디저트는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 줄 ‘딸기 바바루아’가 준비된다. 식사를 마치면 셰프들이 직접 만들어 준비한 독일의 성탄절 대표 디저트 ‘슈톨렌’을 선물로 증정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