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이 한쪽만 닳는다면?” 오다리, 팔자걸음 교정해 주는 깔창

117
이하 워크패드

지금 당장 신발 밑창을 확인해 보자. 신발 뒷굽의 바깥쪽이 닳았다면 ‘팔자걸음’ 안쪽이 닳았다면 ‘안짱걸음’이다.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는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쏠리면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발이 하루에 견디는 무게는 약 500톤이다. 무너진 무게중심을 방치할 시 갈수록 더 큰 피로감과 잘못된 다리라인을 만들게 된다.

바디 밸런스를 바로잡을 수 있는 신박템 하나를 소개한다. 기능성 깔창으로 유명한 ‘에어포스쳐 워크패드’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36% 할인된 19,000원이다.



원리는 무엇인가요?

한쪽 면이 15도 사선형으로 기울어진 실리콘 쿠션이 발을 디딜 때 충격을 완화해 주고 균형 잡힌 밸런스를 도와준다. 이는 발의 피로감을 완화해 주고 운동 시 올바른 운동효과를 가져다준다.


워크패드는 푹신한 재질의 쿠션이라 발 디딜 때 이질감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깔창의 접착력도 강해서 한 번 붙이면 신발 안에서 겉돌거나 떨어지지 않는다. 보조 접착 패드까지 증정돼 더욱 강력하게 고정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워크패드에 붙어있는 보호필름 제거 후 보조 접착 패드를 붙인다. 그 후 팔자걸음은 점선이 신발 바깥쪽에 오게, 안짱걸음은 점선이 신발 안쪽에 오도록 붙이면 된다.


L 사이즈(215mm~280mm)와 S 사이즈(210mm이하) 두 가지로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로 구성됐다. 한 박스 4개입으로, 신발 2켤레에 사용할 수 있다. 물 세척 시 접착력이 복구되기에 재사용도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서로 부딪치던 무릎이 이제 괜찮다” “모든 신발에 찰싹 붙는다” “새로 산 신발이 말짱하다” “확실히 발에 피로감이 덜한 느낌이다” “쫀쫀하니 넘 편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안짱/팔자걸음을 교정해줄 ‘에어포스쳐 워크패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발 밑창이 한쪽만 닳는다면 이번 행사를 주목해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