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만큼 변덕스러운 피부.
계절의 변화, 날씨, 환경에 따라 수시로 컨디션이 바뀌고, 건강 상태나 호르몬, 감정 변화에도 영향을 받는다.
이에 우리는 많은 이유로 재생 크림을 찾곤 한다.
여드름을 짜고 난 뒤 붉은 흔적, 흉터를 없애기 위해, 피부 장벽이 깨졌을 때, 레이저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 안정을 주기 위해, 보습으로 피부의 컨디션을 정상화하기 위해 등.
흔히 ‘재생 크림’이라 하면 고농축 크림이나 꾸덕한 질감을 가진 크림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아 지성인들은 쓰기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모든 재생 크림이 그런 것만은 아니다.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재생 크림을 찾는다면 주목. 해외를 비롯해 국내 병원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R7 재생크림’을 살펴보자.
R7 재생크림은 7일 만에 손상된 피부를 복구해 주는 마법의 크림으로 유명하다.
피부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에 7일 동안 팩하듯 발라주면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일 동안 꾸준히 발라줄 경우 붉은 흔적, 여드름 흉터, 아토피 등이 눈에 띄게 완화된다.
바로 피부 진정, 보습, 영양을 모두 채워주는 성분 레시피에 있다. 핵심 성분은 4가지로 오랜 시간 논문과 임상에 의거해 최적의 성분을 찾아 최적의 레시피를 고안했다.
크림 속 ‘병풀 추출물’은 손상된 피부를 진정 케어한다.
또 히알론산 나트륨은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베타글루칸과 7가지 펩타이드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실구매자 중 한 명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팩하듯 바른 지 3일 만에 좋아졌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겨울철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탄력 저하, 피부 건조, 주름이 발생하기 쉬운데, R7 재생크림은 강력한 촉촉함과 영양감으로 탄탄한 피부장벽을 유지하는 데도 일조한다. 바른 직후 피부온도를 낮춰주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면서 흡수 후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장벽이 무너지고 피부 속 재생 기능이 망가지는 요즘 날씨, 더 미루지 말고 효과가 입증된 크림으로 지금 바로 관리를 시작해 보자. 꾸준한 홈케어만으로도 피부 탄력과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R7 재생크림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