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종목별로 후원하는 프로스펙스…’루지’까지 품었다

69

야구, 농구, 레슬링, 럭비, 사이클 등 여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맡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이번에는 루지 국가대표팀 지원에 나선다.

프로스펙스

지난 19일 오후 서울 LS용산타워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대한루지경기연맹 박지은 회장을 비롯해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에 출전하는 김소윤, 김하윤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6년까지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공식 경기복과 훈련복 등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한다. 루지 국가대표팀은 오는 1월 열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등 국제 대회에서 프로스펙스의 경기복을 입고 출전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루지 국가대표로 활약한 박진용-조정명 선수 / 뉴스1

문성준 대표는 “모두의 스포츠(SPORTS FOR ALL)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프로스펙스가 비인기 종목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대한민국 루지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연맹과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 프로스포츠부터 생활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