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깜찍 그 잡채” 아세페에서 인기 몰고 있다는 ‘캘린더 굿즈’

233

펑펑 쏟아지는 함박눈처럼 풍성한 혜택이 내리고 있는 이곳. 아모레퍼시픽이 ‘차원이 다른 싼타 클래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일, ‘2023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했습니다.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아세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하 아모레퍼시픽

무엇보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가 알찬 구성과 극강의 귀여움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죠. 아모레몰에서 사랑받은 설화수 탄력크림, 아이오페 세럼 등 8개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러스트레이터 오요우 작가가 준비한 2개의 스페셜 아이템도 들어있어, 어느 때보다 두근거리는 기분으로 선물 같은 연말을 맞을 수 있겠네요.

게다가 캘린더 안에는 콜라보 장인 모남희 작가와 협업해 탄생한 빨간코 사슴 ‘루돌희’ 키링이 숨겨져 있어, 귀여운 거 못 참는 사람들에게 연말 선물로 딱이겠네요!

또 아세페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 중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모남희 미니 거울’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방에 포인트로 장식하기 딱 좋아, 올해 패션 필수템으로 떠오른 ‘모남희’ 키링. 항상 품절이라 아쉬웠다면 이번 아모레 윈터 페스티벌에서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