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이런 치트키 어때요?”…가정템 4종 추천

426

번거로움 없이 멋진 파티 준비를 도와줄 ‘홈파티 치트키 아이템 4종’을 소개한다.  

사진=시그니파이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시그니파이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시그니파이의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는 여러가지 색상의 빛이 하나의 LED에 동시에 표현되는 제품으로, 스탠드 조명인 ‘사인 플로어’, 테이블 조명인 ‘사인 테이블’, TV 화면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튜브 형태의 ‘라이트 튜브 라지’ 3종이 있다. 

세가지 제품 모두 1,600만 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빛에서 차가운 빛까지 색 온도 설정까지 가능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제품이다.

사진=리큅 '42L 에어프라이어'
사진=리큅 ’42L 에어프라이어’

리큅 42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최근 리큅이 새롭게 출시한 에어프라이어는 양 걱정 없이 푸짐하게 요리할 수 42L 대용량 사이즈로 자사 모델 중 가장 큰 용량인 23L를 훌쩍 뛰어 넘는다. 식재료 크기와 용량 걱정 없이 손님 수가 많아도 여유롭게 파티 음식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상·하단의 더블히팅 시스템 열선은 따라 최대 230℃까지 조절 가능하며, 고르고 강력한 열풍 순환으로 열효율성이 뛰어나 요리 시간과 수분 손실은 줄이고 재료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해 보다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360° 로티세리 기능을 추가해 기름기 쏙 뺀 맛있는 통삼겹살, 통닭구이가 가능해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사진=에코백스 ‘윈봇 W1 프로’ (좌), ‘디봇 X2 옹니’ (우)

에코백스 ‘윈봇 W1 프로’, ‘디봇 X2 옴니’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올해 5월과 9월 각각 출시한 ‘윈봇 W1 프로’와 ‘디봇 X2 옴니’는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은 연말 홈파티에 손님을 맞이하기 전과 후 손쉽게 대청소를 도와주는 최첨단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이 중 ‘윈봇 W1 프로’는 창문용 로봇청소기로, 평소에 청소하기 힘든 집 유리창 안팎을 최첨단 로봇 기술로 안전하게 닦을 수 있는 ‘뷰 맛집 제조기’이다. 베란다 통 창을 닦아 깨끗한 우리집 뷰도 자랑하고, 또 손님들이 이용하는 화장실 거울이나 샤워 부스도 청소기 부착 후 간단한 앱 조작만으로 깨끗이 닦을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디봇 X2 옴니’는 기존 원형에서 스퀘어 형태로 외형적인 면을 크게 탈바꿈하여 모서리 청소 커버율을 끌어올린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 청소기이다. 가뜩이나 모임 준비로 바쁠 때 간단히 로봇청소기만 작동시키면 흡입, 물걸레, 먼지 흡입, 온수 세척과 열풍 건조까지 청소에 신경 쓸 필요가 전혀 없어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요리나 식사 후 바닥에 내려앉은 보이지 않는 기름 때와 먼지를 55℃ 온수로 세척한 물걸레로 닦을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 95mm로 얇아진 로봇청소기는 가구 밑 공간도 더 쉽게 들어갈 수 있어 파티 후 뒷정리까지 완벽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