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돌토돌 늘어나는 ‘쥐젖, 비립종’ 확실하게 없애는 올바른 제거법

180

점 같기도 하고 혹같기도 한 ‘쥐젖’은 목둘레나 가슴, 눈가 주변에 흔히 발견된다. 아무런 통증은

느껴지지 않지만, 외관상으로 보기 좋지 않아 뜯어내고 싶은 충동이 마구 솟구친다. 하지만 외관상 보기 싫다고 가위나 손톱깎이로 없애려는 행동은 2차 감염으로 이어지기에 절대 삼가야 한다.

이에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 수술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지만, 이는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매우 부담스럽다. 그렇다고 소중한 내 피부를 마냥 모른 척할 수는 없는 법. 이런 마음을 대변하듯 최근 집에서도 쥐젖, 비립종, 피부 재생은 물론 물사마귀까지 셀프 케어할 수 있는 만능 크림이 출시됐다.

바로 뛰어난 쥐젖 케어 효과로 50만 개 전량 완판을 기록했던 메디올가의 ‘스팟크림’이다.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 각 성분별로 따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택샵에서 재 입고 기념 온라인 단독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1. 메디 아하 크림 – 쥐젖, 비립종, 각질 케어

실제 입증된 쥐젖 케어 효과로 각종 방송 매체를 섭렵한 메디 아하에는 씨트릭 성분이 무려 1,000Comlpex 함유됐다. 오돌토돌한 피부질환을 깨끗하게 뒤바꿔주는 것은 물론 하이드로제네이티드와 시어버터로 수분 장벽도 오랫동안 탄탄하게 유지해준다.

세포 재생,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항·자극제 성분 ‘알란토인’, 피부 수분을 유지해줄 ‘세라마이드엔피’도 다량 함유됐다. 3~4주 꾸준히 발라주면 쥐젖 피부가 완화된다. 수분크림처럼 사용하는 스팟 제품으로 얼굴 전체나 몸에 발라도 무방하다.

2. 메디 바하 크림 – 물사마귀, 피부 재생 케어

각질의 병적인 증식(사마귀·티눈)을 케어하기 위한 고약으로 사용되는 살리실릭 (BHA) 성분이 무려 4,500ppm 함유돼 통증과 흉터 없이 물사마귀를 케어한다. 각질층이 과하게 만들어지는 것을 케어해줄뿐 아니라 피부 재생, 항균/항염 작용으로 물사마귀와 함께 피지관리도 함께할 수 있다.

3. 메디 파하 크림 – 트러블 케어, 피부 진정, 재생

좁쌀 여드름, 붉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안면 홍조 등의 케어를 도와준다. 겉과 속 염증성 트러블을 케어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보다 집중적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병풀 추출물 등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 손상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흡착력을 높이기 위해 토너로 피지와 유분을 정리해 준 뒤 메디파하를 발라주자.

구매자들은 “제법 큰 쥐젖이 붓고 가라앉더니 결국 떨어져 나감” “정말 자극 1도 없고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아기발에 난 작은 티눈에 발라봤는데 금방 사라졌어요” “평소 여드름 너무 심해서 속는셈 치고 구매했는데 개선이 빠르고 가격도 굳…” 등 후기를 남겼다.

쥬얼리 박정아도 극찬한 ‘메디 올가 아하, 바하, 파하 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6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