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강남점, BMW ‘라이브러리 노이어’ 오픈

158

교보문고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와 함께 BMW ‘라이브러리 노이어(Library Neue)’를 12월 22일부터 2024년 3월 17일까지 약 세 달간 교보문고 강남점에 연다.

사진=교보문고, BMW
사진=교보문고, BMW

라이브러리 노이어는 책과 글쓰기를 매개로 ‘새로움’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스스로 새로움에 대한 생각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라이브러리 노이어는 크게 전시와 체험, 굿즈 공간으로 이루어진다. 전시는 ‘새로움’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답변한 107인의 인터뷰 내용이 소개된다. 체험존에서는 새로움과 관련된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고, 자신만의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다.

굿즈 공간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특별 제작된 가방 등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운영 기간 동안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증정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새로움을 키워드로 하는 도서 큐레이션 공간을 구성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움을 주제로 쓴 에세이, 소설 등을 엮은 문집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교보문고, BMW
사진=교보문고, BMW

아울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교보문고 온라인에서도 굿즈를 제외한 동일한 내용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교보문고의 새로운 문화 프로젝트 ‘브랜드책방’은 국내외 매력적인 브랜드와 함께 협업하여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한다. 첫 프로젝트로 지난 9월 여기어때와 협업하여 ‘여행책방’을 강남점에 선보였고, 운영기간 동안 방문객 1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여행의 재미를 책과 문장으로 표현한 전시와 이색 체험에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