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호이안 리조트, 메리어트 본보이 오프닝 패키지 론칭

177

르네상스 호이안 리조트&스파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을 대상으로 익스클루시브 오프닝 패키지를 2024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다낭 국제 공항에서 차로 35분, 호이안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르네상스 호이안 리조트&스파는 호이안 올드 타운에서 매우 가까우며 총 218개 객실과 풀빌라를 통해 기대를 뛰어넘은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의 구성은 숙박 일자마다의 조식 뷔페와 함께 호이안 올드타운 왕복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그리고 30% 할인된 가격의 스파 서비스를 포함한다. 이외 호텔 객실 투숙객에게는 매일 1인당 350,000VND(약 1만5천원), 빌라 투숙객에게는 매일 1,500,000 VND(약 8만원)씩 F&B 크레딧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의 경우 매일 호텔 객실 당 2000 포인트 그리고 빌라 당 4,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끄어다이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는 휴양지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풍부한 역사 및 문화를 자랑하는 여행지의 매력을 선보인다.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193개의 넓은 객실과 최소 3개에서 최대 5개의 침실을 보유한 25개의 프라이빗 빌라로 구성됐으며 각 객실에서는 세련되고도 편안한 디자인과 함께 수영장 또는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프라이빗 빌라인 만큼 다른 투숙객의 방해 없이 프라이빗 풀에서 여유로운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음은 물론 넓은 정원에서 프라이빗한 BBQ 파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다양한 다이닝 및 음료 옵션도 준비되어 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푸드 스튜디오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세계 음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조리 방식으로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풀 바에서는 인기 메뉴인 해산물과 간단한 먹거리에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및 여름 분위기의 칵테일을 곁들여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로비와 로비 라운지를 통합한 R 라운지는 믹솔리지스트와 바리스타가 직접 만든 콜드브루 커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함과 분위기 그리고 최고의 연결성을 제공하는 세련된 공간이다.

투숙객은 ‘스파 앳 르네상스’에서 원기를 회복할 수 있다. 총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기농 및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한다. 리조트에 위치한 야외 인피니티 풀의 경우 끄어다이 해변에서 가장 큰 수영장으로 바다 넘어 섬까지 보이는 전망을 만끽하며 최고의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 24시간 운영되는 짐에서는 운동 루틴을 유지하고, 리조트 내 테니스 코트에서는 함께 온 그룹이나 다른 손님들과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지 전문가를 의미하는 ‘르네상스 네비게이터’는 고객들이 현지에서만 마주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도시 동쪽에 위치한 본 리조트는 베이 마우 코코넛 숲, 짜꿰 채소마을, 탄하 도자기 마을 및 참 아일랜드 등과 같은 지역 명소와 매우 가까이 위치했다.

사진= 르네상스 호이안 리조트&스파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