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 없이 새살 만들어줘…” 피부과 안 가고 아문 흉터 되살리는 법

254

인구의 80%가 흉터를 가지고 살아간다.

흉터는 사고, 수술, 화상, 여드름 등을 겪은 후 상처가 아물 때 나타난다. 한 번 생긴 흉터는 시간이 지나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특히 초기 관리에 실패한 흉터나 패인 상처는 더 까다롭고 개선이 어렵다.

흉터를 완벽히 없애려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흉터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메디폼 스카겔’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다.


‘메디폼 스카겔’은 임상적으로 흉터에 이로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실리콘성분, 항산화작용을 함유해 만들어진 ‘바르는 흉터치료제’로 최근 떠오르는 핫템이다.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인기 비결은 뭘까?



메디폼 스카겔은 아문 상처를 관리해 흉 없이 새살을 만들어줘 흉터가 최대한 옅어지게 돕고 흉터 조직이 과도하게 증식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켈로이드 흉터/제왕절개/패인흉터/땡기는흉터/여드름으로 생긴 흉터 등 새롭고 오래된 상처를 줄여준다.


# 어떤 원리인가요?

흉터 부위에 얇고 투명한 실리콘 막 형성을 통해 흉터 관리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한다. CPX 실리콘을 포함한 5가지 실리콘 성분이 피부 상층을 하이드레이팅, 보호, 회복시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한다.


또한 알란토인 성분은 가렵고 건조한 상처 부위 보습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토코페롤)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흉터 관리를 돕는다. SPF30 자외선 차단을 통해 흉터의 착색을 방지하는 것에도 효과가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흉터 부위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끝이다.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씩 2~3개월 동안 바르면 흉터가 서서히 옅어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열리고 감염된 상처가 아닌 완전히 아문 흉터에만 사용 가능하다. 단순 연고가 아닌 품질관리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의료기기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안심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기적 같다. 점점 옅어지는 게 확실히 보여요” “끈적임 없이 마무리감이 뽀송합니다” “색소 침착된 흉터가 옅어지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흉터에 사용 가능해서 좋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흉터연고 ‘메디폼 스카겔 12g’은 현재 택샵에서 2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나 유튜브에 검색해도 수십 개의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