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서 냄새가 스멀스멀…” 강한 체취 뿌리까지 뽑는 바디워시 정체

203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이 오자 어김없이 찾아온 불청객이 있다. 바로 거칠어진 피부와 하얗게 일어난 각질이다.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은 바디는 특히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져 마치 뱀을 연상케 하는 피부를 마주하게 된다.


오늘은 평소 사용하던 바디워시보다 효과적인 각질 제거와 광채 효과를 내는 마성의 바디워시 하나를 추천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효과가 입증된 각질계의 원조 플루 ‘아로마 퍼퓸 스크럽 바디워시’다.



가장 특별한 점은 제품에 함유된 ‘스크럽 원물 3종’이다. 전 세계에서 엄선된 성분만을 직접 공수한 트리플 스크럽 원물이 각질 케어를 돕는다.

유럽인의 스파 노하우를 담은 ‘식물 유래 소프트 필링케어 1종’, 미세 각질까지 케어하는 ‘프랑스산 포도씨 가루’, 묵은 각질 케어를 돕는 ‘미국산 호두나무 열매 껍질가루’가 배합됐다.


이 밖에도 9-Type 비타민 성분, 히알루론산 8종, 식물 유래 블렌딩 오일 9종이 피부 영양과 보습을 쫀쫀하게 채워주고 탱글한 광채를 부여한다.

실제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각질 개선, 피부 광채 효과, 피부 보습 개선에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해 주면 뱀살, 닭살 피부, 트러블 가득한 오돌토돌한 등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명품 니치 퍼퓸을 탄생시킨 40년 경력의 글로벌 니치 퍼퓸 수석 조향사가 직접 참여해 개발된 제품으로 향은 총 3가지다.


프레쉬한 포레스트 향과 히노끼 우디향이 블렌딩 되어 울창한 숲속에서 목욕하는 느낌의 향인 우디 그린, 달콤하게 잘 익은 블랙 베리 향과 얕게 깔린 우디 베이스가 블렌딩 된 고급스러운 향의 블랙 베리, 사랑스러운 플로럴 솝 향과 포근한 코튼 머스크 향이 블렌딩 된 깨끗한 향의 소피 블랑으로 구성됐다.



얼굴 피부에 비해 약 2배 두꺼운 바디. 평소 스크럽 케어가 번거롭고 부담스러웠다면 아로마 퍼퓸 스크럽 바디워시를 사용해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하는 건 어떨까.

극심한 건조감, 부각되는 각질, 보기 싫은 몸드름을 단기간 해결해 줄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23,500원(1+1),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