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롱코트+시스루 티셔츠로 완성한 ‘톤온톤’ (+브랜드 정보·가격)

104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지효가 고혹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오전 지효는 아미(AMI) 24FW 파리 패션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떠났다.

트와이스 지효 / 아미미
트와이스 지효 / 아미

출국에 지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미(AMI)의 제품들을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보여주었다.

지효가 착용한 제품은 23FW 베스트 컬러였던 토프 컬러를 활용한 겨울 코트, 터틀넥 티셔츠 그리고 스트레이트 핏 팬츠다.

여기에 아미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포인트인 ‘미니 파리파리 백’도 함께 매치하여 엣지있는오피스 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가격은 코트 374만 원, 터틀넥 티셔츠 75만 원, 팬츠 119만 원, 미니 백 165만 원으로 총 700만 원에 달한다.

트와이스 지효 / 아미
트와이스 지효 / 아미

한편, 지효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다음 달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월 2일에는 선공개 싱글 ‘I GOT YOU’를 발표할 예정이다.

‘I GOT YOU’는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와 아홉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이들의 우정과 사랑을 진실 되게 표현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랭크인한 ‘The Feels'(더 필즈)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잇는 새로운 오리지널 영어 음원이다.

컴백 준비와 동시에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다음 달 2일~3일(이하 현지 시시각)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닛산 스타디움 등 곳곳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트와이스의 선공개 싱글 ‘I GOT YOU’는 다음 달 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니 13집 ‘With YOU-th’는 23일 오후 2시에 정식 발매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