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일부 지역 체감온도는 -20도에 육박할 전망이다. 각종 방한용품은 필수. 모자, 귀마개, 장갑 등 다양한 아이템이 판매되는 가운데 올겨울은 고물가 기조 속 ‘가성비템’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미친 가성비를 자랑하는 만능 장갑이 SNS서 화제다.
피부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은 기본, 착용한 상태로 카톡도 자유롭게 가능한 이 띵템의 이름은 바로 ‘기모 스마트폰 터치 겨울 장갑’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한 이 장갑의 가장 큰 차별점은 ‘쉬운 스마트폰 조작’이다. 엄지, 검지, 중지에 전도성 원단을 사용해 장갑을 벗지 않아도 스마트폰 인식이 가능한데,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을 섬세하게 조작할 수 있어 매우 편하다.
영하 날씨 속, 얼음장같이 차가운 손으로 카톡 하던 지난날에 이제 작별을 고하자.
포근하고 따뜻한 기모 안감과 쫀쫀한 시보리 사용으로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부드러운 아크릴 섬유 짜임으로 직조해 손목으로 바람이 새지 않고 포근한 것이 특징. 출퇴근 혹은 등하교 시, 산책이나 스포츠를 즐길 때, 운전할 때 등 한겨울 내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겨울철 장갑을 낀 채 스마트폰을 잡으면 미끄러워서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다. 이 장갑은 바닥 면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밀착도 및 미끄럼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운동할 때나 짐 옮길 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블랙/차콜/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도 가능하다.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1+1으로 두 개의 색상을 동시 구매할 수도 있다.
지금 온라인몰 택샵에서는 ‘기모 스마트폰 터치 겨울장갑’을 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1+1 구매 시 11,900원, 무료배송에이다.
34%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은 오늘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올겨울 슬기롭게 대비할 수 있는 만능 장갑이 필요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구매자들은 “손에 착 달라붙는 터치장갑… 온 가족이 모두 쓰고 있어요ㅎㅎ”, “싸고 좋아요~ 세탁해도 끄떡없네요”, “터치 잘되며 착용감과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워요” 등 반응을 보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